'사랑과 전쟁2'에 출연한 이하얀이 전 남편의 주변을 맴도는 악녀 연기를 펼쳐 화제입니다. 심지어는 이하얀인지 얼굴도 못 알아볼 정도였는데 이하얀이래서 깜짝 놀랐네요.
이하얀은 지난 5월 16일 밤 방송된 KBS 2TV '부부클리닉 - 사랑과 전쟁2'의 '새 엄마' 편에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하얀은 운기호의 전처 역을 맡아 극중 종우의 새 아내 미진 역의 강민정과 갈등을 빚는 연기를 펼쳤는데, 특히 이하얀은 엄청나게 달라진 외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극중에서 짙은 화장에 악녀 분위기를 물씬 풍긴 이하얀은, 아무리 사랑과 전쟁이래도 너무도 독특한 캐릭터를 부각시키며 시청자들에게 어필했기 때문입니다.
사랑과 전쟁2 이하얀 외모 너무 달라져 못알아봐!
'사랑과 전쟁2'에 출연한 배우 이하얀이 사뭇 달라진 외모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하얀은 극중에서 종우의 새 아내 강민정과 갈등을 빚으며 이들 부부를 위기로 몰아넣은 새엄마 캐릭터입니다.
한편 이하얀은 최근 한 방송에서 몸무게가 한때 98kg을 넘겼다며, 과도한 다이어트로 허리 디스크 진단을 받은 적도 있다고 고백해 관심을 모은 바 있습니다. (이하얀 다이어트 비법 뭘까요? 아래 공개합니다)
이하얀 20kg 감량 다이어트 비법은?
이하얀이 몸무게 90kg를 돌파했던 적이 있습니다고 밝혔고, 그에 따라 이하얀의 다이어트 비법이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네티즌들의 폭풍검색이 시작되었습니다.
배우 이하얀은 지난 5월 14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 MC 조영구로부터 “몸무게가 98kg를 돌파한 적이 있다고 들었다며, 그 때는 뭘 드셨냐”는 질문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조영구의 질문에 이하얀은 몸무게가 90kg이 넘었던 적이 진짜 있었다고며, 살고 싶지 않았다고 고백했습니다.
이하얀은 이어 믿지 못하시겠지만 밥 7인분을 다 먹었다며, 깻잎, 간장게장 같은 것들을 좋아했는데, 지금도 현미같은 밥이 아니라, 흰 밥을 먹는데, 안 먹으면 스트레스가 더 살찌게 하니까. 하지만 5대 영양소가 왜 필요하고 몸에 어떻게 좋은지를 알고 먹으니까 조절이 되더라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이하얀 다이어트 비법 티벳버섯 다이어트 비법 무엇?
티벳 버섯으로 `우유 요구르트` 만드는 법이 엄지의 제왕에 소개돼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적이 있습니다.
지난 3월에 방송된 `엄지의 제왕`에서였는데, 티벳 지역의 스님들의 건강 비결이라는 의미에서 유산균의 모균에 붙여진 이름인 티벳버섯을 우유에 넣고 하루 정도 숙성시켰다가 건져내 마시면 피부미용 및 변비, 소화 작용에 도움이 크다고 합니다.
한편 지난 2010년 1월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 출연한 탤런트 이하얀 역시 티벳 버섯과 함께 혹독한 자기 관리로 3개월만에 20kg가량 감량했다고 해서 큰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당시 이하얀은 하이힐과 수건으로 운동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며 티벳버섯을 우유와 섞어 먹는 식이요법을 공개했는데, 실제 이 버섯은 장을 튼튼하게 해주고, 동맥 속에 찌꺼기를 제거해준대서 열풍이 불기도 했습니다.
배우 이하얀은 한때 잘 나가는 배우였다가 허준호와 이혼하고, 어렵게 식당에서 서빙을 하면서 살며 살이 그렇게 쪘다가 최근 역경을 이겨내고 컴백을 선언한 배우입니다. 다이어트 정말 고생 많았겠네요. 박수를 보냅니다.